GAMING1, CVC와 파트너십 체결

Gaming1, CVC와 파트너십 체결

Gaming1, CVC와 파트너십 체결

Blog Article

애버딘 그룹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인 게이밍1은 CVC 캐피탈 파트너스 펀드 VIII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CVC는 자체 기술과 옴니채널 접근 방식의 지속적인 발전에 힘입어 규제 대상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글로벌 레퍼런스가 될 수 있도록 그룹의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Gaming1은 현재 포르투갈, 프랑스,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9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미국 대기업 델라웨어 노스와 함께 설립한 합작사 Gamingwis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그룹에는 리에주에 위치한 디지털 허브에 400명 이상의 직원을 포함하여 약 1,3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Gaming1은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글로벌, 섹터 및 디지털 전문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주주와 파트너십을 맺고자 합니다. Gaming1의 주주인 엠마누엘 뮤슨, 실뱅 보니버, 니콜라스 레오나드는 계속해서 Gaming1의 기준 주주로 활동할 예정이며, 규제 당국의 승인이 완료되면 CVC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CVC는 1,250억 달러의 자산을 운용하는 글로벌 투자 회사입니다. CVC는 독일 스포츠 베팅 회사인 티피코, 이탈리아 운영사인 시잘, 영국 기업 스카이벳에 대한 CVC 펀드의 투자를 통해 이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습니다. 또한 모바일 광고 및 모바일 게임 기술 시장의 선두주자인 아이언소스와 디지털 광고의 글로벌 활성화 업체인 알레프 등 CVC 펀드의 투자를 통해 디지털 공간에 대한 상당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너티브 그룹의 CEO이자 설립자인 엠마누엘 뮤이센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성공의 열쇠는 적응하는 것입니다. CVC와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우리는 글로벌, 부문 및 기술 전문성을 활용하여 회사가 성공적인 성장 경로를 지속하고 디지털 역량을 더욱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리에주 중심부에 있는 디지털 허브로 이전한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의 가치와 벨기에의 뿌리에 계속 충성할 것입니다. 우리 자신을 고정시키고 국가 성장에 기여하고자 하는 이러한 열망은 우리 정체성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앞으로도 매일 우리를 안내할 것입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순위

Report this page